어사이드 닫기
MENU

FAQ

  • 우리나라에서도 해외에서 상품을 수령할때 일부상품에 따라서는

    관세법에 따라 관세와 부가세 및 특별세 등이 징수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의 각국들 역시 도착지법에 따라 징수할 수 있으며 이는 선결제가

    아닌 수령자님께서 상품수령시 지불하시게 됩니다.


    하지만, 특별한경우를 제외하고는 선물용으로 보내시는 경우에는 세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랜덤 배송상품은 원하시는 상품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저희 물류센터 혹은 해당업체에서 기준없이 무작위로 보내드리고 있어 상품하나하나 확인하고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상품 준비 혹은 제작기간이 길게 소요되는 상품의 경우 상품설명을 통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상품은 페브릭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쥬얼리(특히, 반지)나 이니셜을 새겨 넣는 메탈, 

    도자기 용품 그리고 플라워상품 등도 대부분 수작업으로 탄생되는 제품입니다.


    제작 상품은 상품페이지 내에 주문 제작 상품과 관련 문구 기재해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제작 상품은 상품 주문 후 취소, 교환, 반품 등이 제한될 수 있사오니

    구매 전 추가작업이 필요한 제품인지 꼭 확인하시고 주문 이용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마일리지/쿠폰/할인권] 생일쿠폰이 뭔가요?   

    번호: 39

    생일쿠폰은 회원가입시 설정해놓으신

    고객님의 생일에 맞춰 일주일 전에 5천원 할인쿠폰을 발행해드립니다.

    사용기한은 발행일로부터 2주이며, 1년에 1회만 발급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기한내 미쳐 사용 못하신 경우 소멸 되어 재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회원/멤버십] 등급이 올라가지 않아요.   

    번호: 38

    최근 5개월 구매내역과 구매횟수을 나와있는 기준대로 구매하시더라도

    등급 업데이트는 매월 1일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매일 실시간 변경되지 않으므로 매월 1일에 새로운 회원등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등급 변경 확인을 위하여 이전 로그인 상태에서 로그아웃하신 뒤

    재로그인하시면 변경된 회원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변경된 회원등급은 [마이페이지] 상단에서 고객님의 회원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환불/증빙서류]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이 뭔가요?   

    번호: 37

    2016년 7월 1일부터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 추가에 따라

    10만원이상 현금 거래에 대해 소비자가 요청하지 않더라도 자진 발급해서

    고객님이 직접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 을 통해 '거래일자,결제금액,승인번호' 조회 후 등록 가능합니다.


    '거래일자,결제금액,승인번호' 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내역>주문/배송 상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교환절차는 업체마다 상이하게 진행되고 있어, WEB상 직접 교환 접수가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상담신청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독립생활연구소 배송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수령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요청 시

    먼저 수령한 상품을 반송해 주시면 환불해 드리며,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은 교환이 아닌 재주문으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의 불량, 파손으로 교환을 할 경우라도 주문하신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으며, 변심의 경우에는 맞교환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교환 원하실 경우 동일브랜드의 동일 금액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이 중 하나라도 조건이 맞지 않으실 경우 반품 후 교환이 아닌 재주문 이용해 주시어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변경/취소] 주문을 전체 취소하고싶어요.   

    번호: 35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안내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인 경우는 고객님이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

    상품은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에, [마이페이지] - [반품/교환]을 통해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변경/취소]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번호: 33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안내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평일기준 3~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해당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 페이지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상태가 주문통보 이전일 경우, 고객님이 직접 취소 가능하시나,

    상품중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업체(판매자)에 발송여부 확인을 거쳐 취소 안내를 해드립니다.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 의 주문 취소 요청 시

    고객님의 문의가 접수되면 업체에 발송을 중지하도록 통보하게 됩니다.

    이때, 간혹 주문취소 및 발송중지 통보를 받은 업체에서 실수하여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수령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며, 해당 상품은 반송 시 배송비를 저희 독립생활연구소 및 상품발송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라도 배송업체(판매자)에서 상품 발송 후, 운송장을 입력하기 전에 고객님이 문의 주셨을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마이페이지] - [취소/환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전표매입여부에 따라 평일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으며,

    무통장 환불의 경우, 환불완료까지 1-2일(영업일 기준) 소요욉니다.


    취소주문의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취소/환불]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취소/환불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전체주문취소시,

    사용하신 마일리지와 쿠폰은 모두 환급되며, 실결제금액만 환불처리됩니다.

    (단, 쿠폰은 유효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재발급됨 알려드립니다.)


    부분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마일리지와 쿠폰의 환급 및 사용여부가 결정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무통장 환불의 경우,

    하루 한번 4시~6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3시 이전 환불 접수건의 경우, 당일 환불처리되며,

    그 이후 접수건에 대해서는 익일 처리됩니다.


    환불 완료시 주문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발송해 드리며,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취소/환불]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 카드 취소의 경우 당일 결제건에 대한 취소는 당일 취소 환불 처리 가능하나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요청건은 카드사마다 평일기준 3~5일정도 정보 전송기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 환불 관련 확인 가능합니다.

    취소/환불 페이지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저희 독립생활연구소는 전자지불 대행업체 "KG이니시스" 의 결제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가 계속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니페이마법사]를 먼저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 실행으로도 해결되지 않을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연락 주시면

    조금 더 정확한 오류내용 확인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NIpay 마법사 바로가기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결제/배송]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27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구매인 경우,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 클릭 후, 비회원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시 주문번호와 주문자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에서 주문상태에 따라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주문정보 바로 변경 안내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25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전체 취소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직접 주문취소접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취소/환불]를 통해 확인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안내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장바구니 담기: 일정기간내에 따로 저장이 되지 않으며 로그아웃후 재로그인시 담아놓은 장바구니

    상품은 실시간으로 삭제될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한번 관심품목에 담아 놓은 상품은 재로그인후에도 그대로 저장이 되며 품절된 상품은

    가격란에 품절표시가 되며 추후에 재입고될경우는 구매버튼이 다시 생성됩니다.

    그러므로 위시리스트에 담은 품목은 추후에 상품검색및 조회가 되지 않아 불편을 겪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 [주문/결제/배송]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23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상담 작성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